티스토리 뷰

건강의맛

타트체리 농축액 과연

휘게라이프 Gwho 2020. 9. 21. 21:21

타트체리 농축액 과연.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건 엄마가 너무 맛있게 해준 탓이겠죠? 지난주에 동생이 결혼을 했어요. 저보다 먼저 갔는데 사연있는 사람처럼 결혼식에서 너무 많이 울어버렸어요. 뭔가 그래도 각별했던 동생인데 이제 떨어져서 산다고 하니 감정이 격해졌나봐요. 예전에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요즘은 바로 유튜브에 검색하는 것 같아요. 트렌드가 바뀌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 저 뿐만 아니라 다들 그렇죠? 그러면 타트체리 농축액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미시간 심혈관센터 연구자료를 인용하자면 동일한 고지방 식단을 쥐들에게 하게 하고 한 쥐에게만 타트체리 파우더를 먹이는데 이렇게 되니 먹지 않은 쥐보다 꾸준히 섭취한 쥐의 체중과 체지방이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에 아주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추천해드립니다.

 

타트체리 농축액 관련하여 캠패롤이라는 성분은 염증 감소 및 각종 암 예방에도 특효가 있는데 전립선암은 물론 유방암, 난소암 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기 때문에 암예방 차원에서 꾸준히 드시는 것도 좋고 암에게도 특효가 있다고 하니 암질환을 갖고 있는 분들도 주기적으로 섭취를 하신다면 훨씬 건강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타트체리의 칼로리는 낮다고 말씀드렸는데 100그램당 칼로리가 50에서70정도의 칼로리로아주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훌륭하고 단백질은 1그램 섬유질은 2그램이 포함되어있고 비타민 A와 비타민C도 들어있고 엽산, 비타민B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좋으며 칼륨과 구리 철분 칼슘 아연 등 그리고 미네랄도 들어있고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성분들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원액을 마시는 것 보다는 물에 희석해서 먹는 것이 위에 부담이 안가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원액을 물에 타먹는 것도 좋고 이렇게 먹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이 되시면 캡슐 형태로 되어있는 것을 구매하여 드시거나 영양제 형태로 만들어진 것을 물과 함께 드시는 것도 좋고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드시면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최근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타트체리가 왜 인기가 많은지 설명을 해드리자면 운동선수들이 자주 먹는다고 해서 유명해졌는데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힘을 내게 해주기 때문인데 전세계적으로도 주목하고 있는 식품이며 신이 주신 열매라고 불릴 정도로 효능이 아주 좋아서 많이 먹는데 과일로 먹는 것보다는 쥬스나 영양제로 많이 먹습니다.

 

타트체리 농축액 관련하여 타트체리는 단맛이 매우 적기 때문에 그냥 먹기에는 다소 어려울 수 있어 다른 음료를 섞어먹거나 꿀이나 잼으로 만들어서 먹어도 좋은데 이렇게 먹어도 영양소가 파괴되거나 하지 않기때문에 수면에 도움이 되고 염증 완화에 좋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등의 효과는 그대로 보실 수 있고 특히나 수면의 질을 높이고 불면증을 개선하는데 좋기 때문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기능 개선에도 좋은데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을 먹으면 평소에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변비 등의 문제를 앓고 있는 분들에게 아주 좋고 속이 더부룩하거나 며칠동안 변을 못본 사람들도 시원하게 변을 볼 수 있을 정도의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장활동도 활발하게 해주니 아주 좋습니다.

 

이제 타트체리 농축액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